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교보문고 재고확인 5분만에 하는 방법

by 가내쑥공업 2021. 6. 11.
SMALL

마음의 양식인 책 많이 읽고 계시나요?

최근에 e-book사용이 활발해지고 있지만 저는 아직까지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이 아닌 종이책이 더 좋더라고요.

특히나 인기 있는 베스트셀러 책들은 막상 교보문고 서점에 가보면 재고가 없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재고를 검색한 후 서점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하는 방법

 

네이버 검색창에 '교보문고 재고 확인'을 검색합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여기서 클릭하실 때 주의하실 점이 있습니다. 꼭!! 교보문고 홈을 클릭하세요~

저는 무심코 위에있는 교보 eBook을 클릭했습니다. 그랬더니 자꾸 ebook만 검색되더라고요~

교보문고 재고확인

머지? 하고 당황스러웠습니다. 

다시 제대로 홈페이지에 방문했습니다.

 

내가 원하는 도서명을 입력합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최근에 너무 인기있었던 도서인 '달러 구트 꿈 백화점'을 검색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이런;; 오늘 검색능력이 왜 이럴까요. 하하하하;

매진이라 재고가 없네요~

다른 책을 검색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도서명을 검색하고 [국내도서]로 검색하면 (eBook 검색이 아님) 내가 원하는 도서 책 이미지 아래에

매장 재고 *위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저의 집과 가장 가까운 곳을 클릭합니다. 저는 그냥 임의로 서울 -광화문을 클릭했습니다.

 

교보문고 재고확인

 

해당 교보문고 매장의 전화번호재고 수량, 도서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의!!) 실시간으로 재고 수량이 변경될 수 있으니 매장에 전화 확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교보문고 매장위치 확인하기

만약에 교보문고 매장의 위치를 알고 싶으시면

교보문고 매장위치 확인

 

교보문고 홈페이지 맨 상단에 매장위치를 클릭하면 교보문고 매장이 나옵니다.

교보문고 매장확인

 

교보문고 광화문점을 선택하면 매장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지도가 나옵니다.

위치, 주차, 내부안내도, 매장 소식 등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교보문고 매장확인

정말이지~ 온라인으로는 검색이 안돼는것이 없네요.

너무 세상 좋아졌습니다. 가끔 아날로그적인 것들도 생각나지만 편리한 것은 어쩔 수 없네요 ^^

이상! 교보문고 재고확인 5분 만에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