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뉴스~ 소식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by 가내쑥공업 2021. 7. 10.
SMALL

정말이지 관찰예능의 세계는 어디까지가 한계일까요? 최근에 TVN의 화제 프로그램인 환승연애는 정말 획기적인 기획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실 별로 관심이 없다가 예고편을 보고 관심이 갔습니다.

TVN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나가는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티빙 오리지널(TVING ORIGINAL)의 새로운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가 오는 6월 25일 첫 공개되었습니다.

'환승연애'는 tvN의 대표 예능 프로그램인 '윤식당', '삼시세끼', '꽃보다청춘' 등 이진주 PD가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랍니다.

그간의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이진주 PD 특유의 아름다운 영상미가 연애 리얼리티에서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감이 높아지네요.

2021년 6월 25일 금요일 '환승연애' 첫방송!!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사실 저는 이 '환승연애'에서 숙소가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아~ 정말 저런 집에서 살아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만큼 멋진 한강뷰와 넓은 면적, 그리고 정원까지 저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PPL인가? 위치가 방송에 거리낌없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TVN 환승연애 숙소 정보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환승연애의 출연진이 총 8명이고 각 2명씩 한방을 사용한다고 해도 침대 2개가 들어가도 여유로운 공간입니다.

각 방마다 너무 아름답고 모던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게다가 거실에 8인 테이블 그리고 8명이서 식사준비를 하는데도 좁지 않은 키친까지 완존 내스타일이네요.

정말 운동장이 따로 없습니다.

사실 이 숙소가 맘에 든 점은 바로 정원입니다.

창문을 열고 밖으로 나가면 푸릇한 정원이 펼쳐집니다.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한남동에 위치한 이 집에 누가 사는건지 참 궁금하네요~

정말 탐나는 집이에요. 

게다가 방에는 옷방 드레스룸까지 포함입니다. ^^와우!!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그럼 요렇게 멋진 환승연애 숙소는 어디에 위치하고 있을까요?

바로 요 화면!! 야경까지 미쳤습니다.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강변북로를 달리다보면 마주하게되는 한남동입니다.

그중에 바로 요~ 화이트 건물 뒷편이네요.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우와~ 한강뷰가 끝내주는 멋진 집에서 저도 살고 싶네요.

TVN 환승연애 출연진 정보

환승연애에는 총 8명의 남녀가 출연하는데요. 그들은 서로 과거에 연애를 했습니다. 결국엔 X 커플이지요.

하지만 이번 환승연애에 출연하고 숙소에 들어와서는 서로를 모른척하면 지내는 컨셉이지요.

TVN 환승연애 출연진 정보
TVN 환승연애 출연진 정보
TVN 환승연애 출연진 정보
TVN 환승연애 출연진 정보

우선 위 사진은 서로 커플이 아닙니다. 무작위로 제가 올렸습니다.

과연 누구누구가 과거의 연인이었을 까요?

TVN 환승연애 출연진

고민영, 이혜선, 윤정권, 김보현, 선호민, 이코코, 곽민재, 이주휘

 

TVN 환승연애 출연진 정보

참~ TVN 환승연애 연예인 패널이 있는데요.

이용진, 쌈디, 유라, 예원 입니다. ㅎㅎ 다들 관찰 VOD를 보면서 누구누구가 과거 커플인지 궁금해 하는 모습입니다.

정말 나의 과거 남자친구 여자친구를 한 곳에서 본다면 나의 반응은 어떨까요?

 

여러분은 

헤어진 연인과 한집에 살 수 있습니까?

 

- TVN 환승 연애 中-

 

TVN 환승연애

정말 기대되네요~

TVN 환승연애 시청 완주 각입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