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뉴스~ 소식

TVN 환승연애 2화 전 연인과 추억의 장소에서 데이트?가능함?

by 가내쑥공업 2021. 7. 13.
SMALL

과거 커플들의 추억이 담긴 장소에서 새로운 연인과의 데이트가 가능할까?

환승연애를 보면 볼수록 획기적인 기획이 아닐까 합니다. 사람은 추억으로 먹고 산다는데.. 나의 마음속에서 허용하는 범위가 어디까지 일까요? 

TVN 환승연애 2화 _전 연인과 추억의 장소에서 데이트

환승연애2화
TVN 환승연애 2화

두 번째 맞이하는 밤 출연진들은 대화로 많이 가까워진 듯합니다.

서로 농담도 주고 받으면서 미묘한 감정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띠링~ 두번째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이번엔 어떤 이벤트가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전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식당'에서 데이트입니다. "

 

즉, 여성분들이 과거 추억의 식당을 고른 것인데요~

과연 누가누구와 짝이 되어 식사권으로 데이트를 하게 될까요?

TVN 환승연애 2화

여성 출연진 추억의 장소의 식당 이름을 보고 남성 출연진이 무작위로 고른다음에 데이트를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또하나의 문구가 있네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최대한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에 집중해주세요"

 

맞는 말이네요. 환승연애의 취지에 맞게 새로운 사람과의 데이트를 해야합니다.

추억의 장소에 다시 과거 커플이 간다면 아무 소용없으니까요~

이거 이거 고를 때 신중하게 연기해야겠네요. 티 안 나게.

 

 

 

우선 TVN 환승연애 1화에서 공개된 첫 과거 커플인 정권과 혜선의 추억의 장소는 바.로.

을왕리 횟집이었습니다.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혜선과 정권이 무슨 일이 있어서 화해의 장소로 선택했던 곳이라고 합니다.

바닷가에서 서로의 이야기도 하면서 마음을 나누었던 추억의 장소인 것이지요.

 

TVN 환승연애 출연진 보현은 추억의 장소에 가는 것을 살짝 망설이기도 했는데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추억의 장소가 너무 의미가 있어서 과거 연인이 생각 날수도 있고 그렇게 되면 새로운 연인에게 실례가 되지 않을까.

그 장소에서 옛 추억이 당연히 생각나기 때문에

복잡 미묘한 감정이 아닐 수 없지요.

 

TVN 환승연애 2화 "누구와 데이트하고 싶으세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출연진 혜선은 선택을 하기 전에 '호민'과 데이트를 해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첫날 숙소에서 대화를 나눠보니 정권이 다음으로 편안하게 대화가 가능한 사람이라고 해서 

더 알아보고 싶었던 거지요.

TVN 환승연애 출연진 주휘의 선택은?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출연진 주휘는......... 식당 이야기만 해서 약간 엉뚱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추억보다 더 기억에 남는 것이 식당의 맛? ㅎㅎㅎ

추억 속 맛집이어서 다시 꼭 가고 싶다는 것이었지요. ㅋㅋㅋ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출연진 코코는 1화 첫인상에서 정권을 맘에 들어했지만 대화를 나눠보니 모두를 알아가 보고 싶다고 했습니다. 

맞죠. 첫인상은 첫인상이지만 그래도 지내보면 다른 사람의 매력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TVN 환승연애 2화에서 식당 이름이 공개되자 서로 눈치를 보면서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은연중에 누가 누구에게 조금씩 호감이 가는지 의심(?) 될만한 장면들도 공개되기도 했지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출연진 민영이 술에 약하다는 X의 자기소개서 내용을 세심하게 기억하는 주휘의 모습.

과연 주휘는 기억력이 좋은 걸까? 아님 민영에게 관심이 있는 걸까?

아님 둘이 과거 연인인 걸까? 또 추론하는 재미로 ㅋㅋ

 

TVN 환승연애 2화 데이트 식사권 선택!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역시 난감할 때는 가위바위보가 최고입니다.

출연진 남자 4명이서 가위바위보로 식당 이름을 선택하기로 했습니다.

 

TVN 환승연애 2화

식당 이름이 쓰여있는 메모지에는 QR코드가 있는데 거기에 데이트할 상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TVN 환승연애 2화 첫 데이트 공개!!

1. 정권이 선택한 식당은 '북창동 순두부' -> 데이트 상대는 '코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북창동 순두부 집에서 어떤 고백이 있었나 보네요. ㅋㅋ

순두부랑 북창동 뭔가 어울린 듯 어울리지 않은~

사실 아까 주휘가 순두부가 맛집이라고 강조했는데.. 그럼 둘이 과거 커플? 주휘와 코코.. 궁금하네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정권의 선택은 코코였습니다. 정권은 코코와의 데이트가 반가운 눈치입니다. 

성격도 쾌활하고 사람을 기분 좋게 해 주는~ 아침 모닝커피를 함께 마신 이유가 있네요 ^^

 

2. 주휘가 선택한 식당은 '을왕리' -> 데이트 상대는 '혜선'

TVN 환승연애 2화

역시 미묘한 과거 연인 정권이의 표정이네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혜선은 남성 출연진 중 제일 어색한 주휘와의 데이트에 당황했습니다.

과연 데이트를 잘할 수 있을까?

하지만 주휘는 혜선과의 데이트를 기대하기도 했지요. 1화를 보시면 주휘는 혜선에게 관심이 좀 있는 듯했거든요.

 

3. 민재가 고른 '식당'은 타코 -> 데이트 상대는 '보현'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출연진 민재는 처음부터 계속 타코 이야기를 했는데요.

그는 타코의 느낌이 보현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했답니다. 결국 본인이 원하는 결과를 얻은 걸까요?

너무 좋아하네요. ㅋㅋㅋ

1화에서 보현이 메시지를 받았는데 그것이 '민재'가 아닌가 합니다.

 

4. 마지막 호민이 선택한 식당 '진복호' -> 데이트 상대는 '민영'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TVN 환승연애 2화 출연진 민영의 추억의 장소인 '진복호'는 아주 특별한 고백이 있었던 장소 갔네요~

과연 이곳에서 데이트를 잘할 수 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TVN 환승연애 2화 데이트 선택 결과!!

 

TVN 환승연애 2화

 

과연 4 커플의 데이트가 어떻게 흘러갈지 정말 궁금합니다.

기대~기대해~ 

 

▼▼▼ TVN 환승연애 1화 다시 보기 ▼▼▼

 

 

환승연애 TVN _1화 서울숙소 출연진 정보

정말이지 관찰예능의 세계는 어디까지가 한계일까요? 최근에 TVN의 화제 프로그램인 환승연애는 정말 획기적인 기획이 아닐 수 없습니다. 사실 별로 관심이 없다가 예고편을 보고 관심이 갔습니

kr.withsook.com

 

 

★환승연애 TVN _1화 과거 연인이 나를 소개해준다!?

당신은 과거 연인이 나를 새로운 연인에게 소개해준다면 어떨 것 같습니까? 바. 로. 확인해보세요. TVN 환승연애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모여 지나간 사랑을 되짚고 새로운 사랑을 찾

kr.withsook.com

 

 

Tvn 환승연애 1화_과거 커플 첫공개! 출연진의 첫선택은?

포스팅하면서도 점점 빠져드는 이유는 뭘까요? Tvn 인기 예능 환승연애가 최근에 떠오르고 있습니다. 누가 누구랑 과거 커플이었을까요? 추측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Tvn 환승연애 1화에서는 과

kr.withsook.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