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veryThInG~

겨울 간식 테스트

by 가내쑥공업 2021. 1. 12.
SMALL

심심할 때 심리테스트 어떠신가요? 심리테스트(심테) 중 인기 있는 것 중 하나가 바로 겨울 간식 테스트라는 건데요. 이름만 들어보면 내가 좋아하는 겨울 간식에 대한 건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재미있는 질문과 상황을 대입해 나의 성향을 테스트하는 재미있고 획기적인 심리테스트입니다.

겨울 간식 테스트는 일명 스트리트 푸드 테스트라고 불리는 귀여운 심리테스트입니다.

푸망이라는 (POOMANG) 곳에서 제공하는 심리테스트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겨울간식테스트겨울간식테스트1

푸망은 심리테스트의 바다에 항해하는 법

1. 즐기세요. 망이도 몰랐던 망이의 모습을 알 수 있습니다.

2. 함께해요. 여행은 함께할수록 즐겁습니다.

3. 실망하지 마세요. 어떤 심테도 여러분을 규정짓지 못합니다.

- 최근 인터넷의 어떤 서비스들은 이러한 콘셉을 활용하여 서비스 자체나 AI 시스템 자체를 의인화(?)하여 친밀도를 높이고 몰입도를 올리는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귀엽네요~

겨울간식테스트2

그러면 나는 어떤 간식인지 ㅋㅋ 테스트를 진행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트리트 푸드 테스트(겨울 간식 테스트)

추운 겨울, 집에 가는 길에 나도 모르게 떨어진 이 곳은 어디지? 코로나 때문에 길거리 음식도 사 먹기 힘든 올 겨울, 스푸테를 통해 따땃하게 마음을 녹여보자. 일상에 지친 망이들에게 힐링이 되는 귀염 뽀짝 한 테스트! 냠냠 쩝쩝 길거리 음식 세계로 모험을 떠나 볼까요? #유형 테스트

겨울 간식 테스트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화면이 뜹니다.

겨울간식테스트3

 

먼가 추리물이 시작되는 느낌으로 음산해 보이는데 간식 테스트라니 설정이 재미있습니다.

겨울간식테스트4

테스트를 시작하면 일방 게임처럼 설정 테스트가 나옵니다. 글을 재미있게 읽으시면서 화살표를 클릭하시면 다음 퀘스트로 넘어가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겨울간식테스트5

여러 가지 상황의 질문과 답변을 통해 나의 성격, 유형의 테스트가 진행되는 퀘스트입니다. 과연 나의 영혼의 겨울 간식(스트리트 푸드)은 무엇일까 궁금합니다.

겨울간식테스트6

 

그런데 선택해야 하는 답변이 약간 헷갈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선 던져지는 상황을 잘 이해하시고 답변을 선택하면 또 다음 퀘스트로 넘어가는 아주 간단한 심리테스트용 게임 같습니다.

겨울간식테스트7

 

퀘스트를 진행하다 보면 겨울 간식의 끝판왕 고구마가 나와서 이끌어줍니다. 만약 테스트가 끝나고 고구마가 나오면 왕 되는 건가? 

겨울간식테스트8

저는 '찐빵입니다.' 테스트 결과는 저렇게 짧게 나오는 것이 아니라  +더보기를 통해 더 많은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정확합니다. 왜 이런 질문을 하지?라는 것도 살짝 있었지만 진짜 정확하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저는 지금도 전기장판에서 이불 덮고 포스팅을 하고 있는 찐빵입니다. 하하하

3분이면 테스트가 끝나니 여러분도 재미 삼아 포스팅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poomang.com/frip

 

스트리트 푸드테스트

추운 겨울 퇴근길. 당신과 함께할 쏘울메이트 간식은?

poomang.com

 

728x90
반응형
	
	

댓글